교통사고 후유증 재활

TRAFFIC ACCIDENT REHABILITATION

증상이 심하지 않아도
    꼭 치료가 필요한가요?

사고 초기에 엑스레이 검사에서 문제가 없었더라도 시간이 지난 뒤 통증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초기에 제대로 치료받지 않으면 잘 회복되지 않고 만성 후유증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.

당장 증상이 심하지 않더라도 방치하지 마세요.

교통사고, 소홀히 넘기지 마세요!

사고 이후 골절이나 디스크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는 X-ray나
    MRI검사 결과에서 이상이 보이지 않아 "뼈는 이상이 없다"는 설명만 듣고 방치되기 쉽습니다.

하지만 교통사고로 인한 염좌 때문에 척추 주변의 근육과 인대가 손상되면서
    오랫동안 목과 허리의 통증, 피로감, 어지러움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.

초기에 제대로 치료받지 않고 방치한다면 심리적 내상과 내장기 증상으로까지 악화 될 수 있습니다.

• 신경계 증상

두통, 어지러움,
      손발저림, 감각이상
    • 근골격계 증상

목 통증, 어깨 통증,
      허리 통증, 골반 통증
    • 심리적 내상

불안감, 우울증,
      무기력함, 피로감
    • 내장기 증상

소화 불량, 식욕 저하,
      가슴 통증, 호흡 곤란

교통사고 후유증 재활 치료

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만성 후유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교통 사고

• 급성기
      안정 치료

2주
    • 통증 조절
      집중 치료

2개월
    • 후유증
      예방 치료

사고 이후 2개월
    치료의 골든 타임

교통사고 이후 발생한 증상들이 호전되지 않고 지속되면서 후유증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.

X-ray나 MRI 검사에서 이상이 보이지 않더라도, 통증이나 저림과 같은
    증상이 만성화될 수 있기 때문에 정밀 평가와 치료가 필요합니다.

다본의 교통사고 후유증 정밀 검사 및 재활 치료

• 초음파 검사

엑스레이만으로 보이지 않는 힘줄 및 인대의 미세 손상이나 관절내 병변 상태를 정밀 초음파 검사를 통해 정확하게 진단합니다.
    • 근전도 검사

손이나 발저림 증상이 호전되지 않고 지속될 때 운동 및 감각 신경 검사를 통해 신경 기능의 이상 여부를 정밀하게 평가합니다.
    • FI 치료

목과 허리의 신경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문제가 있는 척추 부위에 안전하게 약물을 주입하여 빠르게 통증을 치료합니다.
    • UI 치료

관절 주위 힘줄과 인대의 위치를 확인하면서 치료가 필요한 부위에만 적정 용량의 약물을 주입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.